주말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

주말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것이 바로 주말 대출 가능할까? 인것 같다. 갑자기 영업시간 외 혹은 주말 및 공휴일 등에도 급한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수가 있다.


2금융권에서는 상품 등에 따라 가능한곳이 있다. 다만 개인 신용도에 따라 금리 및 한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법정 최고금리 연 24% 이내로만 이용해야 한다. 


129ba71c4eedec101a0a9f21ab2e4c7b_1679048457_753.jpg
 


그리고 상환방식 또한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매달 이자만 납부하면 된다.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면 그때마다 신청해서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오늘은 직장인대출조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보통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의 조건은 까다롭고 복잡하지만 2금융권 저축은행에서는 비교적 수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그래서 그런지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분들은 주로 이곳을 이용한다고 한다. 특히 주말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 은행과는 달리 평일 저녁 8시까지 상담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당일 심사 및 송금까지 가능하여 급한 상황일수록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단, 앞서 말했듯이 개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주의사항 몇 가지를 알려드리자면 먼저 조회로 확인했을 때 승인되었다고 하더라도 최종심사에서 부결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신중히 생각해봐야 한다.


출처 : 주말대출


# 함께하면 좋은 정보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20대 적금 추천

Comments